시흥은행초등학교


홈페이지 사용 안내

컨텐츠 바로가기 기능

로그인

로그인
로그인
회원가입 아이디/비번찾기, 팝업창이 열립니다.
메인이미지
공지사항
홈페이지 현재위치입니다.

글읽기

제목
[일반] 2019학년도 안심알리미서비스 업체 선정 제안서 제출 공고
이름
학교관리자
작성일
2019-03-18

2019학년도 시흥은행초등학교 안심알리미서비스

업체선정을 위한 제안서 제출공고

2019 시흥은행초등학교 안심 알리미 서비스 업체를 다음과 같이 선정하고자 합니다.

 

1. 공고사항

. 건 명 : 2019 시흥은행초 안심 알리미 서비스 업체 선정

. 참가서 제출

1) 기간 : 2019. 3. 18.() ~ 2019. 3. 22() 15:00 (시간엄수)

2) 장소 : 시흥은행초등학교 교무실

3) 제출서류 : 4번 제출서류 참조

. 사업 소요금액 : 800,000(교육청 배정 금액)

. 서비스 기간: 20194~ 20202월까지

. 기 타 : 사업비 지급은 예산배정 이후 지급함.

 

2. 참가자격

. 사업장소재지 : 2019318일 이전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있는 업체로서 안심 알리미 서비스를 취급하는 관련 업종으로 등록된 업체

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부정당업자가 아닌 업체

3. 업체 선정 및 계약방법

. 업체선정은 소정의 참가신청서류를 제출하고 사업자 선정을 위한 선정위원회에서 서류심사 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평가점수가 최고인 업체를 선정

- 제안심사일 : 2019. 3. 26() 14:00 교무실

- 제안서를 교무실(2)322()까지 제출

. 선정된 업체는 수의계약 체결

. 선정결과 통보방법 : 선정된 업체 개별통보

 

4. 제출서류

. 안심알리미 서비스 내역서 1

. 견적서 1(비고란에 최대 수혜 학생 수 반드시 기재)

 

2018. 3. 15.

 

시흥은행초등학교장

.
시흥은행초등학교가 창작한 [일반] 2019학년도 안심알리미서비스 업체 선정 제안서 제출 공고 저작물은 '공공누리' 출처표시-상업적이용금지-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 첨부파일:
공고 시흥은행초.hwp (14.00KB)
이전글
2020 은행초등학교 학부모회 규정 개정(안)
/ 이미자
2020 은행초등학교 학부모회 규정 개정(안)입니다.첨부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퀵메뉴

퀵메뉴
  • 글씨크기 크게
  • 글씨크기 원래대로
  • 글씨크기 작게
top으로 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