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흥은행초등학교


홈페이지 사용 안내

컨텐츠 바로가기 기능

로그인

로그인
로그인
회원가입 아이디/비번찾기, 팝업창이 열립니다.
메인이미지
공지사항
홈페이지 현재위치입니다.

글읽기

제목
[일반] 2020 안심알리미 제안서 제출 공고
이름
학교관리자
작성일
2020-03-17



공고-시흥은행초등학교- 8호 

2020학년도 시흥은행초등학교 안심알리미서비스 업체선정을 위한 제안서 제출공고

 1. 제출기간 : 2020. 3. 18.() 09:00~ 2020. 3. 23() 15:00(평일09:00~16:00)

  2. 제출장소 : 시흥은행초등학교 2층교무실

  3. 제출서류 : 첨부물 참조


 2020.3.17.

시흥은행초등학교장


시흥은행초등학교가 창작한 [일반] 2020 안심알리미 제안서 제출 공고 저작물은 '공공누리' 출처표시-상업적이용금지-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이전글
코로나19 방역활동 지원인력 채용 계획 및 공고
/ 유인애
코로나19 방역활동 지원인력 채용 공고 1. 접수일시 : 2020.5.29.~2020.6.2.(화) 15:00까지 2. 접수처 : 시흥은행초등학교 1층 행정실, 이메일 접수 가능(gingkoes@korea.kr) 3. 접수방법 : 방문접수 및 이메일접수 (방문시간 9:00~16:00 )

퀵메뉴

퀵메뉴
  • 글씨크기 크게
  • 글씨크기 원래대로
  • 글씨크기 작게
top으로 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