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흥은행초등학교


홈페이지 사용 안내

컨텐츠 바로가기 기능

로그인

로그인
로그인
회원가입 아이디/비번찾기, 팝업창이 열립니다.
메인이미지
공지사항
홈페이지 현재위치입니다.

글읽기

제목
[일반] 코로나19 방역활동 인력지원 채용 계획 및 공고
이름
유인애
작성일
2020-10-19

2020년 하반기 코로나19 방역활동 지원인력 채용 공고

1. 접수일시 : 2020.10.19~2020.10.27.(화) 15:00 까지

2. 접수처 : 시흥은행초등학교 1층 행정실, 이메일 접수 가능 ( gingkoes@korea.kr)

3. 접수방법 : 방문접수 및 이메일접수 (방문시간 : 9:00~16:00)

시흥은행초등학교가 창작한 [일반] 코로나19 방역활동 인력지원 채용 계획 및 공고 저작물은 '공공누리' 출처표시-상업적이용금지-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다음글
아동학대 근절 교육자료
/ 학교관리자
이전글
2020학년도 2학기 학생평가 계획 안내
/ 박혜미
2020학년도 2학기 각학년학생평가 계획 안내

퀵메뉴

퀵메뉴
  • 글씨크기 크게
  • 글씨크기 원래대로
  • 글씨크기 작게
top으로 가기